본문 바로가기
Internet Travel (IT)/제품 정보 및 사용기

마음에 드는 게이밍 케이블, 베이스어스 굴절형 케이블

by Travelblog_TB 2019. 1. 2.


** 제품은 외부의 협찬없이 자가구매로 진행, 작성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Travel Blog (TB)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운 계절입니다.

, 아이폰이 이제 스스로 꺼지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앙대….!)


저같은 경우에는 요즘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마트폰이 꺼지면 난감한데 충전 단자 주렁주렁 달려있으면


보기도 흉하고 나중에는 걸리적거려서 결국 영상을 찍다가

중간에 다시 풀고 다시 영상을 촬영하는 일이 생깁니다.




베이스어스 굴절형 케이블

게이밍 케이블 구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마트폰 꼬리를 없얘줄 충전 케이블, 베이스어스 굴절형 케이블입니다. 제품은 본래 목적은 스마트폰 게임을 하면서 단자가 걸리적거리면 불편하고 나중에 충전부분이 헐거워져서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판매하는 곳이 많이 없어 아쉬워

주문했더니 재고없다고 주문 취소...


베이스어스 굴절형 케이블은 이러한 이용자의 불편한점을 ...격해서 출시한 제품인데요사실 제품을 눈독을 들이고 있었으나 구하기가 생각보다 힘든 제품이었습니다물론 높은 값으로 구매를 한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베이스어스 게이밍 케이블을 구매할때 최저가로 구매를 했었는데요주문하고 송장번호가 뜨질 않아서 문의를 했더니 재고가 없는 제품인데 판매중이어서 취소시켜주겠다.’라는 말을 하고 환불되었습니다.



그래서 3군데 정도 스토어에 문의를 해본 결과판매중이라고 되어있지만 재고가 없음이라는 통보를 얻었고찾다찾다 겨우 구매한 제품이었습니다. 오죽 답답했으면 제가서울에 갈일이 생겨서 받아가겠다까지 했을 정도였습니다







편리함 그리고 편리함

한번써보세요. 두번써보세요.


베이스어스 게이밍 케이블의 장점은 편리성이었습니다. 물론 본래 목적인 게이밍 케이블이 아닌 저는 오즈모 모바일2 충전을 시켜야할 목적이 있었기 때문에 게이밍 부분에서는 답변이 힘드네요.


아무튼 오즈모 모바일2 충전 케이블로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종종 사용하고 있는데 우선 스마트폰 아래에 꼬리처럼 살랑살랑 거리는 충전 단자가 사라져서 매우 좋았습니. 걸리적거리지 않았다는게 장점이겠네요.







적당한 길이.

밴드처리의 꼼꼼함은 !


그리고, 적당한 길이 (1m)입니다. 물론 베이스어스 회사 홈페이지에서는 2m까지 다양한 길이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나 판매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꼼꼼함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1m 짧은 길이가 아니기 때문에 치렁치렁해질 있는데 베이스어스 충전 케이블과 어울리고, 구성이 튼튼한 밴드를 기본 제공해주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Only 블랙,

조금 이쁘게 만들 있었을텐데


다만 꼼꼼함은 좋았지만 디자인 요소로는 매우 아쉬웠습니다. , 많이 팔리지 않는 제품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해하겠지만 너무 투박합니다. “누구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겠냐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필요성’, ‘가성비’, ‘디자인순으로 보고 구매를 하는데조금 이쁘게 만들 있었을텐데색상도 하다못해 골드/블랙/화이트로 만들어줘도 잘팔릴텐데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편리성으로는 최강,

가성비로도 마음에 !

개선된 디자인이라고 하지만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마음에 듭니다. 단자가 숨겨짐에 있어서 이렇게 보기좋고 편리하다는 것을 이제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충전 케이블이 만원이면 비싼 아닌가요?’라고 하는 분들도 계시곘지만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선한 비용을 생각한다면 저는 가격이면 엄청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아쉬운건 방금 위에 언급을 했지만 디자인이 아쉬웠습니다.

아이폰이 골드, 그레이, 다크 그레이 색상이 나오는 만큼

그래도 그레이와 다크 2종류로 제작해 선택권을 줬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골드도 이쁘고 좋지만 제품 판매량을 고려한다면….)




                         


Travel Blog의 소식을 빠르게

받고싶다면 TB SNS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