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Travel (IT)/제품 정보 및 사용기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를 사용해봤다.

by Travelblog_TB 2019. 2. 27.



안녕하세요. Travel Blog (TB)입니다.

이번에 새로 자취를 하게되었는데요. (드디어ㅠㅜ)


근데 자취방에 있는 침대가 딱딱해서 자면서 살짝 불편한감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허리가 아프고,

자고 일어나도 개운하지않아서 고민하다가





라텍스 매트릭스 구입하기 .

가격과 함량을 꼼꼼히!


매트릭스를 찾게되었습니다.

수많은 매트릭스가 있었지만 아는 지인이

라텍스 매트릭스 추천해줘서 이리저리 찾아봤는데요.


제가 번째로 봤었던 부분은가격입니다.

우선 제가 시중에 돈이 풍족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리 좋더라도 가격이 너무 높으면 부담스럽더라고요.


번째로는 함량입니다.

라텍스 매트릭스에 얼만큼 라텍스가 들어있는지인데요.

식품도 마찬가지겠지만 일부 라텍스 매트릭스 경우에는

라텍스를 조금만 넣고 라텍스 매트릭스라고 

홍보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함량을 따졌습니다.


코스트코 라텍스 매트릭스도 찾아보고,

다나와(에누리) 사이트 여러 곳을 검색했으나

제가 고른 곳은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였습니다.





천연라텍스 96%

가격도 생각보다 낮아서 만족.


우선 제가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 고른 이유보다

라텍스 매트릭스를 고른 이유는 진드기가 없다 합니다.

, 자취방의 최고 약점인 (…) 청결적인 부분에

효과(천연 라텍스 기준) 있다고 해서

라텍스 매트릭스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제가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 고른 이유는

천연라텍스가 96%라고 했었는데요.

다른 제품들보면 대부분 60-70% 정도밖에 안되는데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 96% 에다가

가격이 저렴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낮다고

품질 떨어지는건 아냐


싼게 비지떡이라고 하죠.

하지만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 괜찮았습니다.

제가 다른 라텍스 침대를 사용해보진 않아서 비교를 없지만

우선 저의 고민이었던 허리가 아팠고,

잠을 자도 개운하지않았던 문제가 풀렸습니다! (꺄아…!)


그리고 이번에 알게된건데 저희 집에 침대가 생각보다 좋은거였네요.

부모님한테 집에 침대를 물어보니까에이스침대’ (…)

근데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 쓰고나서 에이스침대와 같이 편안하게 잤는데요.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릭스 쓰면서

가격이 낮다고 품질이 떨어지는건 아닌 같습니다.

20만원 매트릭스로 에이스침대에 잤던 처럼 편안하게 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