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net Travel (IT)/제품 정보 및 사용기

샤오미 에어닷 ::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을 3만 원에 겟잇! (Get It!)

by Travelblog_TB 2018. 11. 8.


안녕하세요! Travel Blog (TB) 입니다.

오늘은 아직 구매하지 못했지만, 가성비 넘치는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컨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


샤오미 에어닷 청춘판

4.2g 무게로 최대 12시간

사용할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샤오미의 제품 중에 가격이 저렴하지만, 가성비가 넘치는 제품들은 뒷자리에청춘판이라는 단어가 붙는데요.

많은 의미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가격은 낮지만 높은 성능을 원하는 젊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붙는 수식어인 같습니다.

이번에 샤오미 에어닷이청춘판이라는 단어가 붙은 것으로 보아 저렴하면서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1 충전으로 최소 4시간 사용

블루투스 5.0으로 좋은 음질을 지원해줘….




우선 배터리 성능부터 살펴볼까요? 보통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같은 경우에는 배터리가 필수인데요.

시간 동안 작동돼야 한다는 중요성도 있지만 아무래도 짧은 충전으로 얼마만큼 사용할 있는가가 관건인 같습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닷은 제품 1 충전으로 최대 4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충전 케이스로 충전해서 사용할 경우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할 있습니다.

여기서 충전케이스는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와 유사한 케이스입니다.




그다음으로 블루투스 지원입니다. 오늘날 블루투스는 5.0까지 나와 있는데요. 블루투스가 최신 버전일수록

낮은 전력 소비를 보여주지만 높은 데이터 전송을 보여줍니다. 다시 말해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아무리 제품이 뛰어나고, 제품의 배터리 성능이 높아도 블루투스 기능이 약하다면 데이터 전송이 낮아지게 됩니다.

, 높은 하드웨어 성능이어도 소프트웨어가 따라주지 않는다면 말짱 도루묵 신세입니다.


다행히 샤오미 에어닷은 블루투스 5.0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지만, 만약 샤오미 에어닷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제품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반드시 블루투스가 어디까지 지원하는지 살펴보시기 권장합니다.



7.2mm 드라이버를 장착,

자동 전원 ON/OFF 터치패널 탑재, 음성인식은 !

(단, 음성인식은 중국어만 지원)






그리고 하드웨어 스펙을 살펴볼까요? 7.2mm 드라이버를 탑재해 비슷한 타사 제품들에 비해 높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드라이버가 크면 클수록 선명하고 세밀한 소리를 있으며, 저음을 내는 유리하기 때문에 샤오미 에어닷은 가성비가 좋은 같습니다. 또한 에어닷은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에서만 있는 기능들이 있는데요. 우선 충전 박스에서 꺼내면 자동 부팅이 되는 동시에 기기에 페어링이 되는 기능과 충전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직접 쓰일 같지는 않지만, 샤오미 에어닷에 자체 내장되어있는 음성인식 서비스샤오(Xiao)’ 탑재되어 음성명령을 통해 전화나 문자를 제어할 있습니다. 다만 앞서 말했듯이 한국에서는 직접 쓰일 없는 이유가 중국어만 지원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에어닷은 양쪽 패널에 터치패널이 장착되어있습니다. 이는 전화 응답 거부, 음악 제어 등을 수행할 있는데요. 터치패널도 고가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서만 들어가게 되는데 역시 샤오미 에어닷청춘판답습니다.



에어팟 디자인과 픽셀버드 디자인 융합….

하지만 가격으로 모든 것을 이해할 있어!






샤오미 에어닷 청춘판은 정체성을 없는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사실 아쉬운 부분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쁘거든요!

다만 어딘가 -하게 닮았습니다. 뭔가 전체적인 아이덴티티는 애플의 에어팟을 닮은 같기도 하고요.

충전 케이스를 열어보면 정리되어있는 모습이 마치 구글의 이어버드 디자인도 닮은 같기도 합니다.


다만이거 괜찮을까?’라고 고민하고 있을 가격이 너무나도 혜자스럽습니다. 에어닷은 199위안 (28달러) 원화로는 3 2천원정도 가격에 구매할 있습니다. 출시는 이번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인 11 11일에 맞춰 출시된다고 한다고 합니다. 과연 지난번샤오미 = 보조배터리처럼샤오미 = 이어닷 흥행을 이어갈 있을지 걱정 , 기대 반입니다.


[49,000원](▼11%)★예매★샤오미 블루투스 이어폰 AirDots 청춘판 화이트

DIRECTJAPAN.QOO10.COM

** 해당 링크를 눌러 구매하실 경우 블로거에게 소정의 원고비를 받습니다. **

원고비는 블로그의 품질좋은 컨텐츠를 위해 사용됩니다.


현재 큐텐에서는 11 11 일괄배송을 목표로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같습니다.




                         


Travel Blog의 소식을 빠르게

받고싶다면 TB SNS에 방문해보세요!



최강의 갓성비 짐벌, DJI 오즈모 모바일2

오즈모 모바일2 개봉기 :: 모바일 짐벌을 구매하게 된 이유


최강의 갓성비 시리즈는 계속됩니다.

Come In Soon

반응형

댓글